본문 바로가기

퇴근하기

2021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 크리스마스 행사기간, 다이어리

올여름 레디백 품절사태로 뉴스에 까지 등장했었던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행사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은데 2021년 크리스마스 이 프리퀀시 행사 일정이 벌써 나왔습니다. 

 

저의 두가지 연말 루틴 중 하나인 스벅 다이어리를 받기 위한 여정이 시작되겠네요.

 

다행히 바로 앞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아마도 11월 한 달 안에 완성할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작년에는 사무실 바로 앞에 스벅이 없어 끝나기 며칠 전에 지인분에게 몇 장 선물 받아서 겨우 보라 다이어리를 받았었거든요. (올해 한 해 저와 함께 사무실에서 열심히 일한 다이어리입니다.)

 

 

올한해 저와 함께했던 스타벅스 2020 다이어리

 

 

내년엔 또 얼마나 이쁜 다이어리가 나왔을지 기대하면서 행사 정보를 요약해보겠습니다.

 

 

 

 

#행사명 : My Own Merry Story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기간: 2020년 10월 30일(금)~2020년 12월 31일(목) 

(적립 및 교환기간 동일)

#행사내용: 프로모션 또는 리저브 음료 e-스티커 3개 포함하여 총 17개 e-스티커 완성 시 증정 (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 택 1)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총 4종이고 폴더블 크로스백은 3종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올해에는 다이어리(플래너)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 선택하면 된다는 거죠.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는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등 4종입니다. 저는 미니가 가장 탐나네요. 3년 전에 가장 작은 사이즈로 나왔던 민트색 다이어리를 아주 요긴하게 잘 썼거든요.

 

각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하니 아마도 2개, 3개씩 받아도 좋을 거 같습니다.

 

역시나 올해도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했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네요.

 

여름에 레디 백으로 품귀현상을 보였던 것처럼 이번에 신규 아이템으로 나온 폴더블 크로스백은 트립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했다고 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끈이 포함돼 있고 겉감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 원사를 사용해 친환경을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합니다.

 


 

#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탁상 캘린더처럼 세울 수 있어 스케줄과 업무를 한눈에 볼수 있는 내지 구성으로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요렇게 세울수 있는 달력 스타일은 처음 나오는 거라 인기가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이 돼요. (제 생각이지만) 아마 가장 먼저 품절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핸디 스케줄러/그린

 

 

그린은 매일의 업무내용과 중요한 일정을 관리하고 간단한 회의와 스터디 메모를 기록하는 내지 구성의 플래너로 스타벅스 미니포켓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넣을 수 있는 미니 지갑이 필요하다면 그린이 좋겠네요. 

 

 

 

 

 

#루틴 다이어리/미니

 

 

목표설정 및 매일의 노력을 차곡차곡 기록할 수 있는 내지구성이며 스타벅스 미니포켓이 들어있습니다.

 

 

 

 

 

 

#노트 키퍼/아르마니

 

아르마니는 위클리 스케줄 외에도 메모 및 스케치가 가능한 내지 구성으로 역시 스타벅스 미니 포켓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하고 남은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 디자인이 시크하고 심플해서 저는 요 구성으로 끌리는 중입니다.

 

 

 

 

 

 

#폴더블 크로스백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만든 재생 원단 RPET를 사용하여 제작된 가방으로 원하는 용도에 맞게 접을 수도 있고 스트랩도 탈부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크로스 백입니다. 다이어리를 받았다면 두 번째로는 요 가방을 받아도 좋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