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퇴근하기

온라인 강의 환급 받는법 - 스터디파이 수료증 인증

스터디파이 수료증

 

요즘 온라인으로 이것저것 배우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스터디 파이 강의에요.

지난 2월부터 4주간 <실무에 적용가능한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쓰기>
강의 수강해서 완강했답니다.

스터디파이를 완강한 수강생에게는 쏠쏠한 2가지 혜택이 있는데 바로 아래의 혜택이랍니다.

1. 소정의 환급금을 받는다.

2. 성취감이 느껴지는 수료증을 받는다.

이 2가지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공부도 열심히해야겠지만 매주 과제로 나오는 미션을 꼼꼼히 읽고
빼먹지 말고 잘 수행해야해요.

제가 들었던 비즈니스 이메일 강의 같은 경우에는 튜터 분이 매일 공부할거리를 주시는데 
주로 읽을 거리와 작문 숙제였어요.

저는 최대한 매일 매일 과제를 하려고 노력했답니다. 점심시간을 주로 이용했는데 
점심을 빨리 먹고 30분정도 공부했어요.

그리고 궁금한점은 튜터분에게 질문도 할 수 있어서 몇가지 궁금한 점도 질의해서 답변을 받았어요.

스터디파이의 강의들은 대부분 슬랙을 통해 진행이 되어 슬랙 사용법을 잘알아두면 많은 도움이 돼요.

제가 쓴 글 슬랙 사용법 링크입니다.

2020/04/16 - [출근하기] - 협업툴 슬랙 사용법 - 슬랙(Slack)으로 온라인 수업듣기

 

협업툴 슬랙 사용법 - 슬랙(Slack)으로 온라인 수업듣기

IT 업계에서 팀단위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많이 쓰는 협업툴인 슬랙(Slack). 업무에서도 많이 쓰이지만 요새는 온라인 강의를 슬랙에서 진행하는 경우도 많이 보여요. 저는 둘 다 경험해보았는��

reviewmaniac-00.tistory.com


4주간 매주의 미션을 일요일밤 12시까지 제출을 하면 미션완료!!!

환급조건이 충족되면 5만원의 환급금을 받게 돼요.
(환급금은 강의 마다 조금씩 달라요. 주로 3만원부터 5만원까지 환급해줘요)

환급방법은 내가 결제한 방법이 카드라면 결제액에서 환급금만큼 되돌려주는 방식이에요.

이 환급금 제도때문인지 스터디파이는 참가자들 완주율이 아주 높다고 하네요.

저는 비지니스 이메일 과정을 마치고 지금은 영어쉐도잉 강의를 듣고 있어요.
역시 이번에도 끝까지 완주하여 환급받으려고 합니다.

간략하게 정리해볼께요.

*** 스터디파이 강의의 장점

1. 환급금 제도로 동기부여가 확실

2. 다양한 영어강의로 수준에 맞춰서 수강가능
예를들면 쉐도잉강의는 중급/고급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3. 튜터분들과 소통이 원할
제 경험으로는 질문을 했을때 바로 답변을 받았답니다.

4.강의 비용이 저렴하다. 
영어 강의 같은 경우에는 거의 10만원대였어요.

*** 스터디파이 강의의 단점은 다음 이유 정도 인거 같아요.

1.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없다면 중간에 포기하기 쉽다

저에게는 아주 만족도가 높은 강의였답니다.
스터디파이 강추합니다.

스터디파이 URL: ttps://studypie.co/ko


 

스터디파이, 온라인으로 끝까지 공부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온라인으로 끝까지 공부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studypie.co